• 최종편집 2024-12-01(월)

신문사소개
homeHome  >  마이페이지  >  신문사소개

세상을 구하는 생명의 방주 <세계미래신문>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길 기대합니다!

  

 

 

  

지금 지구는 대위기입니다. 

여기저기서 문제가 폭발하고 있습니다.

자연환경의 악화, 과학기술의 진화, 인간의식의 변화, 국가안위의 심화 등 4대 미래 도전이 거센 쓰나미처럼 몰려오고 있습니다. 

서로 힘과 지혜를 모아 인류의 지속 가능한 절대생존과 더 나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세계미래신문>은 이러한 역사적 사명, 시대적 소명, 선지적 천명을 갖고 창간을 선포합니다.

불확실, 불투명, 불예측의 미래에서 '세상을 구하는 생명의 방주'가 되고자 합니다.

<세계미래신문>은 나아가 인류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세계 최초의 언론으로서 '세상을 밝히는 미래의 횃불'이 되고자 합니다.

 

여정이 험난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가야할 길입니다.

함께 해주시길 요청합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 모두가 하나가 되어 지속 가능한 평화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미래는 준비하지 않으면 두려움과 공포입니다.

미래예측과 대비, 그리고 미래전략을 강구하여 <세계미래신문>이 모두가 다 함께 행복한 생명·평화·공영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기다립니다.

 

 2019년  1월 10일

 
세계미래신문 대표 장영권 
 
★ 장영권 대표는 고려대에서 정치학석사, 성균관대에서 정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전공은 국제정치, 남북 및 동북아 관계, 평화학, 미래전략학이다. 현재 세계미래신문 대표기자로 한국미래연합 대표, 국가미래전략원 대표, 한국국제정치학회 이사, 국제미래학회 미래정책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자연환경 악화, 과학기술 진화, 인간의식 변화, 국가안위 심화 등 소위 4대 미래 도전을 극복하기 위한 대한민국 미래전략을 강구해 왔다. 나아가 대한민국의 국가미래비전을 제시하고 국가생존과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서로는 <대한민국 미래지도>, <지속 가능한 평화론>, <대한민국 미래성공전략> 등 다수가 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