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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 출신 프리랜서 아나운서 이혜성, 광고 모델 됐다

코스메틱 ‘셀로니아’ 발탁…“안티 에이징 아이콘으로 준비된 피부 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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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21.06.15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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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셀로니아’의 첫 공식 뮤즈로 전격 발탁됐다. <사진=셀리노>

 

[세계미래신문=장화평 기자] 셀리노는 서울대학교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의 첫 공식 뮤즈로 전격 발탁됐다고 614일 밝혔다. 이혜성은 올 5KBS 아나운서 프리랜서 선언 이후 처음으로 광고 모델을 맡게 됐다.

 

셀리노에 따르면 이혜성은 준비된 화장품 모델이었다. 짙은 화장이 필요 없는 순백 미모의 소유자로, 깨끗하면서도 맑고 굴욕 없는 피부로 눈도장을 찍어왔다. 최근 시작한 유튜브 채널에서도 잡티 하나 없는 완벽한 민낯을 자랑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셀로니아 화장품 마케팅 담당자는 본인의 삶에서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꿔가는 모습을 보고 이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뷰티 아이콘이라는 생각에 이혜성을 브랜드 모델로 결정했다어느 세대보다 안티 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MZ 세대 당사자이기도 한 모델을 통해서 제3세대 바이오 코스메틱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셀로니아는 셀리노의 대표 브랜드다. 셀리노는 모회사인 글로벌 줄기세포 바이오 기업 메디포스트 계열 브랜드 업체로, 메디포스트의 20년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피부 줄기세포 활성화 성분을 핵심으로 피부 세포부터 근본적으로 케어를 하는 안티에이징 바이오 코스메틱 업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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